본문 바로가기
김D일상

대전 막창 롯데 용문동 아지야 맛은?

by GLP 2021. 3. 4.
반응형

대전 막창 롯데 용문동 아지야 맛은?

 

JMT!!

 

오랜만에 막창이 땡겨서 먹으러 다녀왔어요

 

대전 막창 집이 가끔 보이기는 했는데 또 막상 찾아보려면 또 없더라구요~

 

그래서 고기도 싱싱하고 잘 구어주는 곳으로 잘 알아보고 다니는데요...

 

아지야 막창은 추천받아서 다녀왔는데..

 

정말 대박 너무 만족스럽더라구요!

 

 

 

안녕하세요~

 

일상 다반사, 일상 블로거 김D입니다.

 

오늘은 대전 막창 롯데 용문동에 있는 아지야 막창을 다녀왔습니다.

 

평수는 얼마 안되여~ 한 15평 ~ 친한 사람들과 아기자기하고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사이즈~

 

저는 개인적으로 드럼통을 젤 좋아한답니다만...

 

사람들 마다 차이가 있으니까.. 모~~

 

아지야막창

대전 서구 용문동 590-25

영업시간 : 5시~새벽3시까지

 

 

위치는 롯데 백화점에서 도보로 3분 정도 걸립니다

 

용문동에서도 한 3분 정도 걸리구요~

 

참고하세요`

 

 

들어가기 전에 봤는데 현금 이벤트 하더라구요~

 

현금 결제시 막창 1인분 제공!!

 

와~우

 

1월 30일까지라고 하는데... 사장님은 무기한 이벤트로 계속 하신다고 합니다.

 

 

 

메뉴를 보니 막창 전문이군요~

 

저는 소생막창과 돼지 막창을 먹었습니다만...

 

개인적으로 저는 소보다는 돼지 막창을 좋아하기 때문에... 돼지 막창으로 고고

 

 

가서 놀란게 사장님이 생각보다 젊으시더라구요~

 

보통 막창집하면... 아저씨나 아주머니를 생각하게 되는데... 오~ 사장님이 젊어요~

 

사장님 미혼임!! 여자 친구도 없으시다구 함!!

 

 

 

 

기본 반찬으로 김치, 쌈무, 고추, 부추가 나옵니다.

 

아지야막창이 가장 좋았던 점은 저 고추 말고는 전부 집에서 어머님께서 핸드메이드로 만들어 주셔서

 

정말 집에서 먹는 느낌? 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에요~

 

 

짜잔~ 드디어 나왔습니다.

 

대전 막창 아지야의 돼지 막창~

 

또 아지야 막창이 좋았던 점은, 주방에서 먼저 초벌을 해서 나오기 때문에... 밖에서 오랫동안 굽지 않아도 되니

 

정말 편합니다..

 

사장님 기분 좋을 때는 직접 짤라도 주십니다 ㅎㅎㅎㅎ

 

 

정말 너무나 맛있는 대전 막창에, 김치, 마늘쫑, 양파, 대파, 마늘

 

그리고 돼지기름에 어우러지는 맛의 향연~

 

냄새도 정말 고소하고 너무 좋구요~

 

모` 맛없으면 제가 여기다 올리지도 않았겠죠?

 

저는 보통 한민 시장에 막창 집들이 많아서 자주 가곤 했는데...

 

이제는 대전 막창 하면!!

 

바로 용문동 아지야 막창으로 무조건 가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정말 최고에요~

 

총평 : 막창 맛은 너무나 좋은 절대 후회하지 않음....

 

가격대비 양이 많아서 3~4명이 가도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단점으로는 주차가 안된다는거!!

 

모~ 막창 먹으러 가서 막창만 드시고 오는 분은 없으실텐데....

 

음주운전은 절대 불가!!

 

내돈주고 내가 먹은 포스팅으로 하나의 협찬도 없었습니다.

 

아무튼,

 

또 봅시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