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D일상

대전 돈까스 유성 봉명동 위대한카츠비 대박

by GLP 2021. 3. 2.
반응형

대전 돈까스 유성 봉명동 위대한카츠비 대박!!

 

 

보이시나요?

 

저 영롱한 대전 돈까스 위대한카츠비의 모습을~~

 

안녕하세요~

 

김D 입니다

 

혹시 돈까스 싫어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단언컨대, 제 주변에는 절대로 없습니다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돈까스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돈까스 맛있다고 하면 대전에 있는 곳은 다 가봤다고 자부합니다.

 

 

그런데, 그런데.... 돈까스의 새로운 혁명!!!

 

바로 대전 돈까스 유성 봉명동 위대한 카츠비 입니다.

 

제가 이 전에 가장 좋아했던 곳은, 사보텐 입니다

 

맛도 맛이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하지만 저 같은 서민에게는 아무래도 돈까스 치고는 좀 고가의 가격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금액은 만원 미만의 음식!!!

 

 

 

몇달 전인가 처음에 이벤트로 8000원인가 해서 가봤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적응이 안됬습니다.

 

왜냐면 돈까스 소스를 얼마 안주시고 기름소금?과 와사비에 찍어 먹는다?

 

먹어보기 전까지는 제 머리속의 고정관념 속에서는 절대로 생각하지 못했던 일이었습니다.

 

하지만, 그러나 ~ 한 번 드셔보세요~ 와~ 돈까스의 혁명? 진짜 너무나 맛있습니다.

 

특히 대전 돈까스 전문점 위대한카츠비의 가장 큰 장점은 두꺼운 고기 입니다.

 

사람들의 취향에 따라 옛날 얇은 돈까스를 좋아하시는 분도 있지만, 저는 절대 놉!!

 

물론 개인 취향입니다만, 저는 절대 아니구요~

 

 

기본으로는 저 단무지와? 베트남고추? 살짝매운고추?두개가 있는데요~

 

양배추 샐러드와 장국? 주시는데 저것도 정말 맛잇답니다 ㅎㅎㅎ

 

 

요즘 흔히들 많이 볼 수 있죠?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SNS 이벤트~ 

 

 

아 ~ 그리고 저는 안심카츠도 저번에 먹어봤어요~

 

암심카츠는 약간 볼 같이 동그랗게 말려서 나오는데요~

 

등심보다는 훨씬 더 부드럽습니다.

 

다만, 단점이 드실때 입 안에 까질 수 있다는 점....

 

제가 입이 작아서 그런가~ 아무튼 드실 때 유의 하세요~

 

 

정리~

 

대전 돈까스 매장들을 거의 다 가봤지만, 단언컨대 최고라 볼 수 있음..

 

집에서 가까운 점도 한목함!!

 

주차도 편하고

 

혹, 제가 모르는 주변에 돈까스 맛있는 집을 알고 계신다면... 저에게도 제보좀 ㅎㅎ

 

참고로 제가 올리는 블로그 포스팅은 보시면 알겠지만,,,, 글이 몇개 없어서

 

협찬 아니고 내가 내돈 주고 드신 포스팅입니다.

 

아무튼 오늘도 화이팅 하시고~ 모두 좋은 일이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또 봅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