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D일상

대전 교동면옥 옛날 불고기 진짜 맛있을까요?

by GLP 2021. 2. 21.
반응형

대전 교동면옥 냉면 옛날 불고기 안드셔 보셨나요?

 

대전에 옛날 불고기 파시는데 아시면 저도 좀 알려주세용ㅎㅎ

 

 

어제 술을 너무나 많이 드셔서~ 오늘 해장으로 무었을 먹을까 고민고민 하다

 

그래~ 지나가다 어렴풋이 본 무슨 사람그려져 있는 냉면집 거길 가볼까 해서 왔습니다.

 

바로 교동면옥 대전 구암동이에요~

 

정말 넓은 시설에 늦게 가서 그런지, 사람은 별로 없었구요~ 시설도 엄청 깨끗합니다.

 

 

 

기본찬으로 김치, 깍두기, 상추, 깻잎, 마늘, 쌈장, 불고기 찍어먹는 소스

 

그리고 요즘 유행이기도 한 물컵을 종이컵으로 준비되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종이컵이 위생상으로는 좋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ㅎㅎㅎ

 

 

 

음식주문하고 나서 사진을 찍어보았네요~

 

확실히 코로나가 여러가지 상황들을 만들기는 하나 봅니다

 

사람들이 확 줄었다고~ 일하시는 아주머니가 푸념을 하시더라구요

 

저같은 경우는 혼자 살기 때문에... 자주 외식? 아니 거의 밖에서 먹는데...

 

모~ 크게 불편함은 없었고, 오히려 조용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짜잔~ 드디어 나왔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사진을 잘 못 찍는데... 모~ 요즘 핸드폰이 다 좋으니... 아~ 정말 잘나왔네요 ㅎㅎㅎ

 

대전 교동면옥 옛날 불고기

 

 

아~ 그리고 대전 교동면옥에서는 코로나로 인하여 갈비찜이나 옛날 불고기를 드시는 분에게는

 

kf94 요즘 현대인의 필수품... 슬프기는 하지만... 마스크를 나누어 줍니다.

 

제가 다른 지역이나 혹은 맛집을 찾을 때 보면... 음식은 잘 나와있는데...

 

메뉴랑 가격은 잘 안 나와있는 곳이 많아서..

 

저는 항상 메뉴를 정말 딱~~ 잘 보이게 찍어 놓았습니다.

 

제 블로그에 들어오시는 분들이나, 작지만 매장을 운영하시는 사장님들에게 조금이나 도움이 되어 보려구요 ㅎㅎㅎ

 

 

이번 사진에는 없지만, 물냉면 비빔냉면 위에 올라가는 육전도 별미로서 아주 일품입니다.

 

예전에 먹었던 끓이면석 먹었던 불고기가 생각나신다면, 대전 구암동 교동면옥으로 고고 하세요

 

아~주차는 지하에도 가능합니다.

 

참고하시고~ 좋은 주말 보내세요~

 

자 그럼~ 또 봅시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