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D일상

프랑코 이동식 반신욕 가정용 욕조 끝판왕 !!

by GLP 2021. 2. 19.
반응형

이동식 반식욕 가정용 욕조 끝판왕!!

 

 

드디어 고민고민 하다가 또 질렀습니다.

 

프랑코 이동식 욕조!!!

 

사실 제가 추위를 많이 타는 몸이라.... 항상 겨울이면 욕조를 사용합니다.

 

당연히 아직 원룸인 작은 곳에서 살기에.. 저에게는 일반 욕조가 있는 화장실은 좀 그렇구요...

 

그래서 인터넷인가? 인스타그램에서 본 프랑코 이동식 욕조를 몇년 전에도 구매를 했었는데...

 

그만 음주 상태에서 부서진 경험으로다가 살까 고민하다가 또 질렀습니다.

 

 

 

저의 몸 상태는 키 178 /  몸무게 살쪄서 84 입니다.

 

그런데도 완전 다리 뻗고 앉을 정도는 아니지만, 반신욕 이상으로 몸이 들어가구요~

 

가격대비 최고의 이동식 욕조라고 저는 적극추천합니다.

 

물론 제가 돈주고 직접 구입한거구요... 글 2개 있는 블로거에게 협찬해주는 착한기업?은 아마도

 

없겠죠? ㅎㅎㅎ

 

 

이동식 욕조를 사용하다 보면 가장 불편해 질까 염려 스러운 점이...

 

먼저 이동의 용이성, 그리고 배수 입니다.

 

다행이 프랑코 이동식 욕조는 그 두가지를 한번에 해결해 주었습니다.

 

무게도 가볍고 이동이 너무 용이합니다..

 

거기다 저의 화장실에 딱 맞아서 너무나 좋습니다.

 

 

 

그리고 작지만, 요거 요거

 

바로 이동식욕조에 붙이는 온도계입니다.

 

모 100퍼센트 정확하다고는 말하기 어렵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는 비슷하게 맞는 온도입니다.

 

사실, 보지도 않아요 ㅎㅎㅎㅎ

 

 

프랑코 이동식 욕조 

 

 

아~ 그리고 사은품으로 이것도 넣어 주었습니다.

 

다이얼 흡착 샤워기걸이에요~

 

보통 집들을 보면 샤워부스에 샤워기가 걸려 있어서 욕조에서도 사용할수도 있지만,

 

벽면에 붙여서 쓰면 이것도 일석이조로 사용이 너무나 용이하답니다.

 

 

 

제가 사진을 처음 순서대로 올렸어야 하는데...

 

그만 잘 못 올리는 바람에... 블린이라 수정을 잘 못해서 그냥 씁니다.

 

포장은 사이즈가 크다보니, 박스 포장은 불가하구요

 

다만 비닐 안에 저 뾱뾱이를 넣어 주어서, 그리고 감사하게도 택배 기사님이 흠집 없이 잘 가져다 주셨습니다.

 

 

 

다른 메이커 상품을 보니까 기스가 생기고, 긁히고, 찢어지고 정말 난리도 아니던데

 

프랑코 이동식 욕조는 그런 점 없이 너무 만족할 만큼 잘 왔네요..

 

아 그리고 다른 곳 찾아보면 배송이 정말 느리더라구요

 

기본 7일에서 10일 이상 배송기간이 걸리던데...

 

여기는 3일인가? 만에 왔습니다..

 

 

 

날씨가 너무 춥기도 하고, 코로나로 인해 목욕탕도 못 가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늦음감이 있지만, 내 집에서 따뜻한 반식욕을 하신다면,

 

프랑코 이동식 욕조를 강력 추천합니다.

 

 

 

그럼 전, 이만 또 반식욕 하러 갑니다.

 

다음에 좋은 글, 좋은 정보로 또 봅시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