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D일상

아파트 실거래가조회 kb시세가 궁금하신분?

by GLP 2021. 3. 10.
반응형

 

 

 

높은 줄 모르고 치솟고 있는 아파트 부동산 가격의 변화로 인해

최근 "영끌해서 아파트를 구입 것이 모든 국민들의 숙원사업으로

아파트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래서 저는 아파트를 구입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이

아파트에 대한정보와 특히 

실거래가조회라고 생각합니다

일반적인 인터넷 검색으로 알아보는 정보는 정확하지 않고 

한계가 따르기 때문입니다.

이에 따라 오늘은 가장 현실적으로 정확하게 아파트 실거래가조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꺼에요`

너무 손쉽게 내 주변의 아파트,

내가 관심있는 물건의 내용을 자세히 알 수 있으니

끝까지 읽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아파트실거래가조회의 방법에는 크게 두가 방법이 있습니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을 이용하는 방법과

일반적으로 많이들 알고 계시는 kb시세입니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은 사실, 모르시는 분도 많으시구요

저 또한 대부분의 거래는 kb시세가 보기도 편리하고 만지기도 쉬워서

kb시세를 이용합니다.

제 글을 보시는 분들도 kb시세를 이용하시는게 

더 낳으실거에요`

 

 

 

 

 

 

 

자~그럼 지금부터는 아파트 실거래가조회 kb리브온에서 하는 방법을

너무나 너무나 쉽게 제가 설명을 해드릴께요~

먼저 포털 사이트 접속후 kb시세, kb부동산 리브온을 검색하시면

아래에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접속을 하시구요~

부연 설명으로 여기에는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과 전국 

부동산 매물의 분양매물, 경매 물건 정보까지

현, 진행되는 매물은 모두 다 나온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오늘 3월 10일 기준으로 현재는 경매 정보는

빠진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에요`

 

 

 

상단에 보시면,

빨간 테두리 안에 지역과, 지도 두 가지를 선택하시면

되는데, 지역이 편하신 분은 지역으로, 지도가 편하신 분은 지역을

클릭하셔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는 지역으로 주소를 찾아서 들어가는게 

많이 쓰이기는 합니다.

 

 

 

저는 예시 샘플로 지역란으로 들어갔습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동으로 아파트실거래가조회 매물/시세를

하였습니다.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으로 아파트실거래가조회를 하자 왼쪽편에

도곡동에 있는 물건 리스트들이 나옵니다.

저는 여기서 저의 꿈 타워팰리스1차를 검색해서 들어 가려고 합니다.

kb시세리브온이 좋은 점은,

위에 화면 오른쪽에 보시면 옅은 붉은색으로 지역과 화살표가 나와

내가 지금 검색하는 매물이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지도상으로도 손쉽게 볼 수가 있습니다

정말 세상 살기 좋아 졌습니다.

 

 

 

 

아파트실거래가조회 kb시세 리브온의 장점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위에 보듯이 단지정도, 시세, 현재 진행되는 매물, 관리비, 학교정보, 평면도, 동호수등

관련 아파트부동산 매물의 모든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어떻세요?

정말 클릭 몇 번으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가 원하는 정보 아파트 매물을 언제든지 관심단지로 등록을 해두면,

MY 부동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도 기억해 두세요~

오늘 꿀 팁 대 방출 합니다 진짜 

ㅎㅎㅎㅎ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또하나의 저만 아는 꿀 팁이 있는데요...

부동산 건물,빌딩,주택,아파트 등 모든 매물들은 각자의 특징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선호하는 아파트는 여러세대가

살기 때문에 각 단지마다 장점, 단점들이 있는데요.~

지인이 살고 있지 않는다면, 그 단지와 아파트의 내용들이 알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아파트실거래가조회 kb시세 리브온에서는 모든 매물마다

오른쪽에 단지 이야기라는 곳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실제로 이곳에 거주를 하거나,

방문 했던 분들이 직접 글을 쓰기 때문에...

내가 살아 보지 않았다면.. 그 어떤 정보보다 객관적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어떻신가요?

정말 편한 기능들이 이렇게나 많습니다.

 

유튜버 신사임당이 이런말을 했죠~

지금이 "단군이래 세상에서 가장 돈 벌기 좋은 시대"

라구요

틀린 말은 아닌 것 같습니다.

정보의 홍수속에서 나만의 정보를 찾아야 하는 수고 쯤은..

정말 아무것도 아닙니다.

자~ 그럼

 또 

다.

반응형

댓글